강의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2. 12. 09:24

강의 자료는 따로 배포를 안 했는데
강의 끝나고 따로 찾아와서 명함 주고 간 몇몇 사람들에게 오늘 메일로  강의 자료를 보냈더니
속속들이 도착하는 후기...ㅋㅋㅋ

"메일을 쓰면서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주신 강의 모습이 다시 떠오릅니다.  오랫만에 oooo 교육 중에서 최고의 명강의였습니다."

"매년 한번씩은 ooo님 강의를 듣는 듯 한데, 항상 내공이 느껴지는 열띤 강의에 경의를 표하게 됩니다."

"그동안 외부 세미나, 교육 많이 들어봤지만,
ooo님 강의가 최고였습니다. 살아있는 교육..."

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잘나떠. ㅋㅋㅋ



Posted by 물미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