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대하고 고대하던 한국가는 비행기타는 날인데,
이런 젠장,
아이슬랜드 화산폭발때문에 비행기가 결항되고 말았다.
대한 항공에 물어봐도 언제 운항이 재개될지 알 수 없다는 말 뿐이고,
기사를 검색해보니 얼추 일주일은 지나야 운항이 될지 말지 윤곽이 좀 나올 모양이다..

아, 정말 좀처럼 해외 나들이라고는 없는 완전 국내형 인간인 내가, 
좀처럼 없는 화산 폭발이라는 국제적 천재지변의 영향을 직격탄으로 맞고 있는 것이냐.
나는 아이슬랜드가 어디 붙어있는 나라인지도 모르는 사람이라고!!!!!!


정말 빨리 집에 가고 싶다.
엄마도 보고 싶고, 언니도 보고 싶고, 조카도 보고 싶고...
회사에서도 나의 빈자리가 길어지면,
애는 원래 없어도 되는 애구나..라는 사실을 알게 될까봐 걱정도 되고...
글을 쓰는데 불안함과 외로움에 눈물을 앞이 가리는구나..엉엉....엉엉엉.....
Posted by 물미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