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프랑스.

카테고리 없음 2023. 10. 27. 14:57

12월27일짜로 예약함. 훗훗.

http://vgt.kr/p/EPP3823-231227EK/1

좋은날, 좋은여행 참좋은여행

코스닥 상장기업, 삼천리자전거 가족회사. 가격보다는 품질, 수익보다는 고객의 만족을 소중히 여기는 여행 전문기업입니다.

www.verygoodtour.com


혹시 추울까바 망설였는데
파리는 춥지만 남쪽은 포근한 편이라는 후기들이 많아서 일단 예약을 해보았다.
우후후후후후휴휴...

물론 회사에서 어떤 사람도 이번 겨울에 프랑스 여행 간다고 해서 정한 것도 있다. 주체성이 결여된 나는 원래 남들하는대로 따라하는 경향이 있지. 아이. 자랑스러워. 다음에는 이 회로에 대해 상담쌤이랑 애기를 해바야지. 데헷헷.

연말연시 해외 분위기를 느껴보려고 일부러 해가 바뀌는 12월27일 출발일자로 예약했다.

비즈니스 패키지 안 한 건 남프랑스 비즈니스 패키지에는 칸이랑 모로코가 빠져 있기 때문이었거덩.
돈때문은 아니거덩.
내가 언제 또 프랑스 가겠어. 간김에 칸도 찍고 와야지.

예약한  패키지 좌석을 비즈니스로 변경할까도 싶었는데 400만원이래.....
이건 돈 때문인 거 맞음. ㅋㅋ

나는 간다이아~~~
남프랑스 간다이아~~

Posted by 물미역
,